KFA, 쿠팡플레이와 공식 파트너 계약… 2025년 8월까지

입력 2021-09-02 13: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대한축구협회(KFA)가 국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인 쿠팡플레이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KFA는 2일 쿠팡플레이와 2025년 8월까지 4년간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KFA의 11번째 공식 파트너다.

쿠팡플레이는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KFA와 축구대표팀의 공식 파트너 기업임을 홍보할 수 있고 축구 대표팀 경기 시 A보드 광고권 등 협회 주최 각종 행사에서 자사를 광고할 권리를 갖는다.

또한 쿠팡플레이는 축구대표팀의 2022 카타르 월드컵을 향한 도전기를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 ‘로드 투 카타르(Road to Qatar, 가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KFA 박경훈 전무는 "쿠팡플레이가 한국 축구의 새로운 파트너로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계속 성장하고 있는 뉴미디어 부문에서 알찬 콘텐츠로 축구팬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킴으로써 쿠팡플레이와 KFA가 함께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KFA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국내 축구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오리지널 축구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쿠팡 와우 회원들이 쿠팡플레이를 통해 월드컵 경기를 만끽하며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길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