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홍지윤X홍주현, 반전 정체 ‘깜짝’ (복면가왕)

입력 2021-09-26 1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홍지윤, 홍주현 자매가 반전 정체로 충격을 안겼다.

26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듀엣 대전이 지난주에 이어 그려지며 오케이 흥자매와 용감한 형제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오케이 흥자매는 소녀시대-태티서 ‘트윙클(Twinkle)’로 무대에 올랐다. 흥자매의 정체는 홍지윤, 홍주현 자매. 이들은 친자매 케미가 더해진 음색으로 눈길을 끌었다.

대결 결과 16 대 5로 용감한 형제가 승리했다. 이에 가면을 벗고 정체를 밝힌 오케이 흥자매가 홍지윤·홍주현 자매였던 것이 공개됐다.

앞서 홍지윤과 홍주현은 첫 대결 상대인 연예계 대표 절친 뮤지컬 배우 리사, 애즈원 민에게 승리해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모은 바 있다.

홍지윤은 TV조선 '미스트롯2' 최종 선을 달성하며 얼굴을 알렸다.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 'Love Again'을 발매했으며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딸하자', '화요 청백전'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등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왔다.

홍주현은 지난 2월 첫 번째 싱글 '온도(溫度)'를 통해 데뷔, '미치지 않고서야', '난 안되는데' 등의 다양한 OST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MBC '복면가왕'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