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김지수, 형사 등장에 표정 급변 (하이클래스)

입력 2021-09-28 13: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여정과 김지수가 우현주의 장례식장에서 조우한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연출 최병길 극본 스토리홀릭) 제작진은 8화 방송을 앞둔 28일 국제학교 이사장 도진설(우현주 분)의 장례식 스틸 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남지선(김지수 분)은 국제학교 이사장 도진설(우현주 분)이 자신의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자, 홍콩의 비밀 클럽 마담이자 재계 막후 실세였다는 그녀의 과거를 빌미로 압박했다. 방송 말미에는 송여울에게 죽은 남편 안지용(김남희 분)의 생전 행보에 대해 말해주겠다던 도진설이 쓰러진 채 발견되는 충격적인 엔딩이 그려졌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컷에는 국제학교 이사장 도진설의 장례식에서 만난 송여울, 남지선의 모습이 담긴다. 추모사를 전하고 자리에 앉은 송여울의 표정에서 단단한 마음가짐이 느껴진다. 반면 남지선은 살짝 미소를 띤다. 상이한 표정으로 나란히 앉은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긴장감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하지만 이내 장례식장에 긴급 출동한 구용회(권혁 분)를 비롯한 형사들로 인해 송여울, 남지선의 표정이 급변해 긴장감을 높인다. 남지선 비서 안승조(이채민 분)가 형사들의 앞을 막아선 가운데, 충격에 휩싸인 송여울과 미소는 온데간데 없이 싸늘하게 식은 남지선의 표정이 포착된 것. 이에 장례식장에 모인 이들 중 도진설 살인 용의자가 있는 것인지 주목된다.

‘하이클래스’ 8회는 28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