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원 “♥배다해, 느낌 빡!” 결혼 비하인드 최초 공개 (나혼산)

입력 2021-10-01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현무가 ‘무무상회’를 찾은 김지석, 이장원과 치열한 가격 토론회를 펼친다. 기부금 모으기에 열을 올리는 사장님 전현무와 ‘뇌섹남’ 손님들의 가격 흥정 대결에 이목이 집중된다.

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 ‘무무상회’를 찾은 배우 김지석과 예비 신랑 페퍼톤스 이장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배우 김지석과 페퍼톤스 이장원이 전현무의 기부 파티 ‘무무상회’를 찾아왔다. 두 사람은 “좋은 일 하신다고 들었습니다”라며 적극적인 기부 동참에 나섰다고.

오랜만에 만난 세 사람의 관심사는 오는 11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이장원이었다. 이장원은 지난 6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궁금한 게 있다. 요즘 상견례 같은 건 어떻게 하냐”는 질문을 던졌고, 해당 장면이 결혼 발표 후 ‘상견례 스포일러’ 영상으로 SNS상에서 화제를 모았던 터.

이장원은 “나도 모르게 관심이 있었나 봐”, “느낌이 빡(?) 와요”라며 예비 신부와의 첫 만남부터 화제의 상견례 스포일러와 결혼 발표 후 소감까지 어디서도 들려준 적 없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해 기대를 끌어올린다.

김지석은 달달한 한계를 초과한 이장원의 멘트 폭격에 지친 것인지 나 홀로 피골이 상접한 채 야관문주를 국자채 원샷하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근황 토크가 마무리되고 본격적인 쇼핑에 나선 김지석과 이장원은 틈새 지식을 뽐내는 ‘뇌섹남’ 모멘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쇼핑도 순탄한 듯 흘러갔지만 역시나 ‘무무상회’ 다운 반전이 기다린다고.

‘무무상회’의 주인 전현무가 “가격은 토론을 통해서 결정할 거야”라며 ‘문제적 미션’을 들고 나온 것. 찰진 입담과 ‘뇌섹남’ 매력을 자랑하는 세 사람의 가격 흥정 대결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솟구치게 한다.

방송은 1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