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사계’ 가을 편 메인 예고편+포스터 공개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이 계절 뭐 먹지?'에서 낭만적인 가을 정취가 가득 담긴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해 계절감 가득한 식도락 여행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10월 14일(목)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이 계절 뭐 먹지?'(연출 한경훈, 이하 '백종원의 사계')는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요리 전문가 백종원이 전국을 돌아다니며 제철 식재료와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로드 다큐멘터리다.

지난 봄부터 여름까지 제주도를 비롯하여 영덕, 목포, 여수 등 다양한 곳을 여행하며 각 지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철 식재료와 이를 이용한 향토 음식을 알려왔던 백종원이 가을 제철의 맛을 탐구하러 돌아온다.

이번에는 가을 느낌 가득한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 백종원의 식도락 여행을 간절히 기다린 사람들의 기대를 배가시키고 있다. 먼저 메인 포스터 속 백종원은 나무 사이를 걸으며 자연을 만끽하고 있다. 포근한 카디건과 니트 차림으로 가을의 계절감을 한껏 드러낸 그는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하늘을 응시하고 있어 마치 새롭게 경험하게 될 가을의 맛을 기대케 한다.

특히 그의 머리 위를 떠다니는 싱싱한 식재료와 '이 계절 뭐 먹지?'라는 문구는 이번 여행에서 무엇을 먹을지 고르는 듯해 과연 그가 어떤 식재료를 먼저 탐구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예고편 영상은 색색으로 아름답게 물든 단풍으로 시작돼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이어 가을의 별미인 전어와 새우 등 갖가지 제철 음식을 맛있게 먹으며 탄성을 내뱉는 백종원의 모습이 침샘을 자극한다. 또한 싱싱한 제철 식재료와 함께 이어지는 '가을과 백댚의 완벽한 콜라보'라는 자막은 백종원과 가을의 만남을 더욱 기대케 하는 상황.

무엇보다 백종원은 “살찌겠는데?”라는 멘트로 역대급 먹방을 예고해 과연 그의 입맛을 다시게 만드는 가을 제철의 맛은 어떤 것일지 '백종원의 사계-이 계절 뭐 먹지?'의 첫 공개가 손꼽아 기다려진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과 '먹잘알(먹는 법 잘 아는)' 백종원의 환상적인 콜라보가 펼쳐질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이 계절 뭐 먹지?'는 10월 14일(목) 티빙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