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타이틀곡 ‘Tamed-Dashed’ 첫 뮤비 티저 공개

입력 2021-10-08 07: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엔하이픈 타이틀곡 ‘Tamed-Dashed’ 첫 뮤비 티저 공개

컴백을 앞둔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새 앨범 타이틀곡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오는 12일 발매 예정인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의 타이틀곡 ‘Tamed-Dashed’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푸른 빛 바다 속에서 물장난을 치고 온몸으로 파도를 맞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보기만 해도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유니폼을 맞춰 입은 멤버들이 모래사장에서 럭비 경기를 펼치며 앞을 향해 질주하거나 서로 몸을 부딪히는 등 스포티하면서 파워풀한 느낌을 내뿜는다. 중간 중간 유니폼이 아닌 단정한 셔츠 차림의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되면서 뮤직비디오 본편이 담고 있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ENHYPEN의 새 앨범 ‘DIMENSION : DILEMMA’는 ENHYPEN이 새롭게 선보이는 ‘DIMENSION’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이다. 여러 가치가 충돌하는, 초입체적이고 다차원적인 세계에 들어간 소년들이 처음으로 자신의 욕망을 알게 돼 정체성에 혼란을 느끼기 시작하고 딜레마에 빠지지만,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Tamed-Dashed’는 “욕망에 ‘길들여질 것인지(Tamed)’ 욕망으로부터 ‘내동댕이쳐질 것인지(Dashed)’” 선택의 딜레마에 관한 질문을 던지는 곡으로, 복잡해진 세계에 들어가 어떤 욕망을 좇을지 쉽게 결정할 수 없는 딜레마 속에서 다양한 욕망의 모순과 충돌을 경험하며 당황스러움과 초조함을 느끼는 소년들의 이야기다.

한편, ENHYPEN은 오는 10일 타이틀곡 ‘Tamed-Dashed’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이들은 이어 12일 오후 6시 ‘DIMENSION : DILEMMA’를 발매하고 같은날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는 컴백쇼 ‘DIMENSION : DILEMMA’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