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깜짝 기자간담회…정준하 돌직구 (놀면 뭐하니?)

입력 2021-10-08 08: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재석 깜짝 기자간담회…정준하 돌직구 (놀면 뭐하니?)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놀면 뭐하니?+’의 깜짝 기자간담회에 참여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수많은 기자들 앞에 당황한 유재석의 모습과 기자석에서 ‘스포츠 꼬치꼬치’의 기자로 분한 정준하의 모습도 포착돼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9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참석한 깜짝 ‘기자간담회’ 현장이 공개된다.

‘놀면 뭐하니?’ 측은 “멤버십을 통해 ‘놀면 뭐하니?+’로 함께하고 있는 이들에 대한 궁금증과 서로의 생각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깜짝 기자간담회 형식으로 마련했다”며 “시청자분들께서 보내주신 질문에 대한 솔직한 답변을 들려 줄 예정이니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많은 기자들 앞에선 유재석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유재석은 “예전에 유산슬 활동할 때 한 적이 있는데.. 할 수 있는 한 성심성의껏 질문에 답해드리겠습니다”라며 정중하게 소감을 전했다.

유재석의 새로운 소속사 안테나에 대한 질문부터 ‘놀면 뭐하니?+’로 함께하고 있는 이들과의 관계, 앞으로 ‘놀면 뭐하니?’의 방향에 대한 깊이 있는 질문들이 쏟아졌다. 유재석은 실제 기자간담회를 방불케 할 정도로 솔직하고 진지한 답변을 전했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 가운데 기자간담회 도중 수상한 모습으로 등장한 한 기자에게 관심이 쏠렸다고. 그의 정체는 ‘스포츠 꼬치꼬치(?)’의 정준하 기자. 정준하를 본 유재석은 어이없는 웃음을 터트리며 “기자님이세요?”라고 물었고 정준하 기자는 시청자의 궁금증이 빼곡히 적힌 수첩을 들어 보이며 질문 폭탄을 던졌다는 전언이다.

유재석에 이어 하하, 신봉선, 미주까지 깜짝 기자간담회 개최에 “진짜예요?”라며 놀람, 당황, 진지, 폭소 4단 감정 변화가 고스란히 담길 예정으로 과연 어떤 질문과 대답이 이어졌을지 기대를 모은다.

‘놀면 뭐하니?+’의 깜짝 기자간담회 현장은 오는 9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일어나는 예상 밖의 상황과 이야기들을 담는다. 때로는 홀로, 때로는 누군가와 함께,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가 펼쳐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