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 일침, 아이돌 연습생에 “취미반 같아”

입력 2021-10-08 1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이 본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8일 네이버 NOW.에서 방송될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서는 아이키와 4학년 연습생들의 고된 첫 연습기가 공개된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오는 11월에 MBC에서 첫 방송되는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4학년 연습생들이 ‘방과후 설렘’의 댄스 트레이너 아이키에게 첫 번째 단체 곡 ‘Same Same Different’ 수업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아이키는 자신의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고 기초가 부족해 보이는 4학년 연습생들의 실력에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아이키는 연습생들을 향해 “이거 프로그램만 아니면 취미반 수업하는 것 같다”, “1학년 너네가 뭘 할 줄 알아? 보여줄게, 하고 보여주는 파튼데, 보여줄 사람이 없는 것 같아” 등의 냉정한 평가를 남겼다.

자기소개 영상에서 엔딩요정으로 눈길을 끌었던 김유연 연습생은 빠른 안무를 따라가지 못해, 아이키로부터 따끔한 지적을 받기도 했다. 이에 김유연 연습생은 “내가 못하는데 이걸 보여줘도 되나?”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하며,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지난 2일을 시작으로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은 MBC ‘쇼! 음악중심’에서 이들의 단체 곡 ‘Same Same Different’ 무대를 공개하고 있다. 오는 9일에는 1학년 연습생들이 3학년 연습생의 무대에 이어 공개될 예정이며, 앞으로 어떤 학년이 추가로 공개될 것인가에 관심이 쏠린다.

글로벌 스타가 되기 위한 연습생들의 성장 과정을 담아낸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NOW.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