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재윤, 음악-드라마-뮤지컬 다 된다

입력 2021-10-11 12: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F9 재윤, 음악-드라마-뮤지컬 다 된다

그룹 SF9의 멤버 재윤이 다양한 장르로 활동 영역을 확대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SF9은 개성 있는 색깔과 퍼포먼스로 인정받은 그룹이다. 그중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재윤은 댄스, 발라드 등 모든 장르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음색부터 중저음부터 고음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을 가진 멤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재윤은 지난 9월 17일 오픈한 웹드라마 ‘러브인블랙홀’에서 첫 연기에 도전했다. 그는 인기 많은 학교 선배 성운 역을 맡았다. 연기는 첫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시크하면서도 츤데레 같은 성운 캐릭터를 완벽하게 해석한 것은 물론 안정적인 연기와 감정 전달로 배우로서 가능성을 보여줬다.

이어 재윤은 뮤지컬 ‘창업’으로 대학로 무대에 데뷔해 배우로서 영역을 확정했다. 재윤은 ‘창업’에서 조선 건국을 주도하는 과감하고 냉혹한 리더 이방원 역을 맡았다. 재윤은 첫 뮤지컬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며 무대를 장악했다. 또한 뮤지컬 배우들과 견주어 밀리지 않는 카리스마와 배포로 대학로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이처럼 음악, 드라마, 뮤지컬까지 모든 장르를 넘나들며 올 라운드 플레이어로 활약하고 있는 재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