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싱어게인2’ MC 확정 “참가자 돋보이도록 최선” [공식]

입력 2021-10-11 15: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승기가 시즌 1에 이어 ‘싱어게인’ 시즌 2 MC석에 오른다.

12월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가수, 잊혀진 비운의 아티스트, 시대를 잘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들을 알리는 리부팅 프로젝트는 시작부터 큰 반향을 불러왔다. 숨은 보석들이 쏟아진 시즌1이 시청률과 화제성을 싹쓸이, 그야말로 ‘무명의 반란’ 열풍을 일으킨 것. 특히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등 톱3를 비롯해 출연자들이 인기를 끌면서 스타 양성소로 자리매김했다. 자극적인 구성 없이도 감동적인 무대와 진정성, 재미까지 장착한 독보적 음악 오디션 브랜드를 완성했다는 평가가 쏟아졌다.

이승기는 음악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재치 있으면서도 참가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공감 진행으로 호평 받았다. 이번 ‘싱어게인2’에서도 진행을 맡아 재미를 더한다. 이승기는 “먼저 ‘싱어게인2’를 다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엔 또 어떤 무명가수분들이 우리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감동을 줄지 굉장히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나 역시 참가자분들이 더 돋보일 수 있게 MC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덧붙였다.

‘싱어게인2’에 대한 기대와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어떤 숨겨진 보석들이 출연해 마음을 울리고, 고막 힐링을 안겨줄지 이들의 무대가 벌써 기다려진다. 여기에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시리즈와 ‘싱어게인’ 시즌 1을 성공리에 이끌었던 윤현준 책임프로듀서(CP)가 기획을 책임지고, 유쾌한 공감대를 안겼던 예능 ‘독립만세’의 채성욱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싱어게인’의 두 번째 시즌은 12월 JTBC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