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아, ‘바이트 씨스터즈’ 출연 확정

입력 2021-10-12 12: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영아, ‘바이트 씨스터즈’ 출연 확정

배우 김영아가 ‘바이트 씨스터즈’ 출연, 카리스마 뱀파이어로 변신한다.

12일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김영아가 패션기업 한섬과 CJ ENM이 공동 제작한 디지털 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에 출연 소식을 전했다.

디지털 드라마 ‘바이트 시스터즈’는 경성시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시대별 패션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온 세 명의 뱀파이어가 2021년도까지 우리 곁에 살고 있다는 파격적인 배경의 판타지 드라마다.

김영아는 극 중 츤데레 시크한 성격을 지녔지만, 의지를 하고 싶게 만드는 신비한 매력을 가진 ‘바이트 씨스터즈’의 명실상부한 맏언니 김미숙 역을 맡아 극의 감칠맛을 더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김영아가 분할 김미숙은 옷에 대한 오래된 열정으로 옷 가게를 운영 중이다. 우아하지만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을 가졌으나, 쉽게 범접할 수 없는 미스테리함을 가진 캐릭터다. 이에 김영아는 특유의 완벽한 몰입력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품격 우아함으로 무장해 연기는 물론 매혹적인 비주얼로 새로운 캐릭터를 완성해 낼 예정이다.

앞서 드라마 ‘러브씬넘버#’, ‘우리, 사랑했을까’, ‘화양연화’, ‘하이에나’, ‘시크릿 부티크’, ‘멜로가 체질’ 등에 연이어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과 인상적인 연기력으로 단숨에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김영아가 ‘바이트 씨스터즈’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캐릭터와 열연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영아를 비롯해 강한나, 최유화, 이신영이 출연을 확정한 디지털 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는 10월 19일 한섬 유튜브 채널 ‘푸처핸썸’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