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스포츠맨’ 배우 이정진, ‘대원칸타빌 정선’ 공식 모델 선정

입력 2021-10-12 17: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정진, 강원 최대규모 생활숙박시설 대원칸타빌 정선 공식 모델 선정
골프, 스키, 수영 등 다재다능한 스포츠 활동, 관광 레저 복합단지 미래 성장 이미지와 적합
최근 골프를 주제로 한 예능 프로그램 등 스포츠, 레저 활동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이정진이 강원도 최대규모 생활숙박시설 대원칸타빌 정선의 공식 모델로 선정됐다.

이정진은 바쁜 연기 활동 중에도 틈틈이 골프, 농구 등 스포츠 마니아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골프빅리그 등 다양한 골프 대회에 직접 참여하며 수려한 비주얼과 뛰어난 골프 실력을 선보여 골프팬들과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대원칸타빌 정선 관계자는 “이정진의 고급스러운 이미지, 특히 본업인 연기 활동을 하면서도 골프, 수영, 농구 등 다양한 레저활동도 놓치지 않는 건강하고 건전한 이미지가 1천만 관광객이 운집하는 강원도의 복합 관광 레저 타운 핵심인 대원칸타빌 정선의 프리미엄 가치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이정진의 공식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대원칸타빌 정선 공식 모델 이정진은 “전 세계적인 선풍을 일으키고 있는 K컬처 무드에서도 알 수 있듯이 대한민국 관광 사업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 관광객의 사랑을 받을만한 큰 성장 가능성이 있다”며, “특히 대원칸타빌 정선은 1천만 관광객이 찾는 강원도에서 유일한 브랜드 생활숙박시설이자 최대규모라는 점에서 가치의 매력을 느꼈다. 앞으로 공식 모델로서 미래 관광 산업의 핵심이 될 강원도와 대원칸타빌 정선을 알리기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대원칸타빌 정선은 강원랜드 복합 레저단지는 물론, 하이원 골프장, 워터파크까지 스포츠레저 타운의 핵심 지역에 위치해 있다. 강원도 유일한 브랜드 생활숙박시설이며, 지상 15층, 지하2층, 1190객실로 현재 강원도 지역 생활형숙박 시설 중 최대규모이다.

대원칸타빌 정선은 홈쇼핑 특별분양 생방송을 통해 공식 분양을 알리고 10월 모델하우스를 공개했다. 2023년 10월 완공 예정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