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답답한 마음 뻥 뚫어주는 ‘오 박사의 비밀 해우소’

입력 2021-10-16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민 멘토’라 불리는 오은영 박사가 대국민 고민 상담소 ‘오 박사의 비밀 해우소’를 오픈한다.

17일(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지난주에 이어 정신건강의학과 오은영 박사가 사부로 출연한다. 지난 방송에서 오은영 사부는 ‘나 자신과 잘 지내기’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건강한 멘탈을 유지하기 위한 특급 솔루션을 제시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어 이날 방송에서 오은영 사부는 ‘남과 잘 지내는 법’을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집사부일체’ 촬영 현장에서는 오은영 사부의 대국민 고민 상담소 ‘오 박사의 비밀 해우소’가 열렸다. ‘마음속 변비’의 위험성을 강조한 오은영 사부는 속 시원한 고민 해결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집사부일체’ 멤버들도 오은영 사부님의 특급 도우미로 변신, 깜짝 솔루션을 제시해 사부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진다.

‘오 박사의 비밀 해우소’에는 3명의 특급 게스트들이 찾아왔다. 게스트들이 털어놓은 고민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또한 오은영 사부는 어떤 해결책을 제시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음속 변비를 시원하게 뚫어 줄 오은영 사부의 대국민 고민 상담소 ‘오박사의 비밀 해우소’는 17일(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전격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