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비발디파크 21/22 스키시즌권 특가 판매

입력 2021-10-20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노위랜드 이용 혜택 윈터패스권 첫 선
-시즌권 재구매자, 워터파크 입장권 선물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가 31일까지 홈페이지와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에서 21/22시즌 스키 시즌권을 특가 판매한다.


리프트 전일 이용이 가능한 전일권(리프트), 리프트와 함께 시즌 동안 1일1회 스키 및 보드 장비를 대여할 수 있는 전일권(리프트&렌탈), 전일권에 스노위랜드 혜택을 더한 윈터패스권 등이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윈터패스권은 전일권과 스노위랜드(1일 1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스노위랜드는 오후 2시 이후 무료이용 가능하다. 윈터패스권 구매 시 13세 이하 자녀(09년 포함 이후 출생자)의 소인시즌권 1매를 무료 제공한다. 동일하게 스노위랜드도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시즌권 재구매자를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최근 3년 동안의 시즌권 구매자가 재구매를 하면 6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오션월드 입장권(1매 2인)을 무료 제공한다.


비발디파크는 이번 시즌에도 고객선호도가 높은 밤샘, 새벽스키를 운영한다. 또한 고객 접근성 강화와 교통비 절감을 위해 서울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비발디파크까지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셔틀버스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방문 전날 오후 4시30분까지 예약하면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