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기사 지도대국, 프로골퍼 동반 라운딩’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구매한다

입력 2021-10-20 13: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유통의 대세 라이브커머스에서 이색 상품 출시
- 서봉수9단과 지도대국, 홍진주프로와 동반 라운딩
- 클릭 몇 번으로 구매…라이브커머스 전문몰 몰포레스에서
‘진로배 9연승’의 주인공 바둑프로기사 서봉수9단의 지도대국과 LPGA 챔피언 출신인 홍진주프로와의 동반라운딩이 상품으로 출시됐다.
유통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라이브커머스에서 수많은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지만 거의 대부분이 식품, 옷, 전자제품 등 눈에 보이는 상품들이다.

라이브커머스 전문몰인 몰포레스가 ‘서봉수9단과 지도대국’, ‘홍진주프로와 동반라운딩’ 등 물품이 아닌 서비스 상품을 출시, 라이브로 판매한다.

서봉수 9단은 전무후무한 국가 대항 단체전 진로배 9연승과 바둑올림픽으로 불리는 응씨배 우승 등 한국바둑의 우수성을 세계에 널리 알린 바둑의 전설이다.

‘서봉수9단과 지도대국은 서봉수9단과 지도대국, 복기, 기념촬영,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둑을 좋아하는 애기가 혹은 바둑 프로기사를 꿈꾸는 어린이에게 평생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홍진주프로는 LPGA 코오롱-하나은행 챔피언십 우승 등 탁월한 성적과 뛰어난 미모로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홍진주와 동반 라운딩’은 홍진주프로와 18홀 라운딩을 하게 되며, 필드 레슨, 기념촬영, 기념품 증정 등의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다.

그 동안 바둑지도대국, 프로골퍼 동반 라운딩은 비공식적으로 진행되어 왔다. 이번 몰포레스의 라이브판매는 이런 프로들의 상품이 공식화된다는 측면에서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동필 신신커머스 대표는 “몰포레스는 다른 라이브커머스에서 접하기 힘들지만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 중심의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홍진주 동반라운딩은 27일 오후 7시, 서봉수9단 지도대국은 29일 오후 7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몰포레스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서봉수9단과 홍진주 프로가 직접 출연해 바둑과 골프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