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상연 “전작 수록곡까지 차트인, 팬들 만족시키고파”

입력 2021-11-01 16: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보이즈 상연,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가 활동 목표를 전했다.

1일 더보이즈 싱글 3집 [매버릭(MAVERICK)]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상연은 이날 “전작 모든 수록곡이 차트인을 해서 놀랐다. 이번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족시킨다면 정말 행복할 것이다. 연말 시상식에도 참석해 더보이즈만의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활동 목표를 말했다.

이어 큐는 “우리의 가장 큰 목표는 팬들의 만족이다. 팬들이 좋아하면 가장 큰 성과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번 싱글 [매버릭]에서는 본연의 의미처럼 정형화된 틀에 맞추지 않고, 우리 그 자체로 존재하겠다는 더보이즈만의 자신감을 담았다.

더보이즈는 매버릭 게임에 참가해 복수도 반란도 아닌 특별한 나로 존재하기 위한 게이머로 변신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매버릭’은 힙합 장르 기반의 곡으로 있는 그대로의 특별한 나로 존재하며 더보이즈만의 독립적인 길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이야기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힙노타이즈(Hypnotized)’, ‘러시안 룰렛(Russian Roulette)’ 3개 신곡이 수록됐다.

더보이즈의 새 앨범은 오늘(1일) 오후 6시 공개되며,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8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신곡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