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배우 마동석, 샴푸모델 발탁

입력 2021-11-09 11: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마동석이 샴푸모델로 발탁되며 ‘월드스타’의 파워를 이어가고 있다.

마동석은 최근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더나플러스’의 모델로 선정되어 광고계까지 점령했다.

그동안 헤어케어 시장의 모델은 빅뱅의 지드레곤, 축구스타 손흥민,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등 케이팝과 스포츠의 ‘핫 아이콘’이라 불리는 최고의 스타들만 발탁되어 온 것을 감안하면 마동석의 모델 발탁은 신선한 파격이다.

특히 마동석이 화려하게 할리우드로 진출하게 된 마블의 블록버스터 ‘이터널스’가 다음 달 개봉을 앞두고 최근 공개된 ‘더나플러스’의 TV 광고 영상도 시너지를 누리고 있다.

“잊지마동석, 탈모엔 더나나나”라는 카피라이트를 중심으로 마동석 특유의 강인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면모가 함께 빛을 발한다.

또 마동석의 자신 있는 말투와 함께 브랜드의 신뢰감을 한층 더 어필하면서 글로벌 ‘탈모인의 히어로’ 마동석의 친근한 매력을 전한다고 평가를 받는다.

더나플러스는 “강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월드스타’ 배우 마동석의 전속모델 합류에 힘입어 미국을 비롯해 러시아, 중국, 대만 등 해외 각국에서 브랜드 전반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면서 “브랜드 새 얼굴인 마동석 배우와의 시너지에 기대가 큰 상황”이라고 말했다.

더나플러스의 그린테라피 샴푸는 식약처 기준의 기능성 샴푸로 자연유래 원료와 특허 성분 4종을 베이스로 개발했고, 알레르기 유발 성분과 피부 트러블이 걱정되는 성분은 배제하여 피부 안정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마동석의 더나플러스 TV CF 영상은 더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