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우먼 파이터’ 크루 라치카X래퍼 기리보이 출격 (‘코빅’)

입력 2021-11-21 11: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 크루 라치카와 래퍼 기리보이가 출격한다.

21일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1년 4쿼터 8라운드가 펼쳐지며, 라치카와 기리보이가 깜짝 출연해 신선한 웃음을 전한다.

라치카의 가비, 리안, 시미즈, 에이치원은 ‘수틀린 우먼 파이터’ 코너에서 존재감을 뽐낸다. 김용명과 챌린지 댄스 배틀에 나선 가비를 시작으로 레전드 무대를 선보이는 것.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든 리안의 공포춤, 카리스마와 유쾌함이 공존하는 시미즈와 에이치원의 반전 퍼포먼스까지 라치카의 활약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으로 기리보이는 ‘사이코러스’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황제성, 양세찬이 야심차게 준비한 밸런스 게임을 하며 숨겨둔 예능감을 방출하는가 하면, 두 개그맨의 짓궂은 장난도 쿨하게 웃어넘기며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 카리스마 가득한 라이브 공연도 예고돼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2021년 4쿼터 후반부에 접어든 ‘코빅’은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쫄깃한 경쟁이 계속되고 있다. 지난주 ‘현장 오디션’이 1위에 오르며 누적 승점 32점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두분사망토론’이 그 뒤를 맹추격 중이다. 중위권에서는 ‘수틀린 우먼 파이터’, ‘사이코러스’, ‘코빅 엔터’가 단 1점 차 승부전을 벌이고 있고, ‘괜찮아 우정이야’, ‘셀룰나이트’도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들 코너는 이날도 비장의 무기를 대거 준비, 양보 없는 각축전을 이어간다. ‘현장 오디션’의 김두영은 오디션에 참여한 방청객과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 대결을 보여준다. ‘두분사망토론’에서 이상준, 박영진은 ‘젊어서 부자, 늙어서 거지 VS 젊어서 거지, 늙어서 부자’를 주제로 맞수 토론을 한다. ‘코빅 엔터’에서는 이용진이 현장을 달군 새 캐릭터를 공개하며, 문세윤과 황제성은 ‘헤이마마’ 댄스에 도전한다.

21일 저녁 7시 45분 방송.

사진제공 | tvN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