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 투 더 스카이 ‘Day By Day’ 리마스터 MV 25일 공개 [공식]

입력 2021-11-23 2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플라이 투 더 스카이(FLY TO THE SKY)의 데뷔곡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 리마스터 뮤직비디오가 25일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약칭 SM)가 ‘리마스터링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Day By Day’ 리마스터 뮤직비디오는 11월 25일 오전 10시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Day By Day’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1999년 발표한 정규 1집 타이틀 곡으로, 발표 당시 연말 시상식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 바 있으며, 이번 리마스터 뮤직비디오는 곡의 아련한 감성과 신비로운 비주얼은 물론, 앨범에 수록된 ‘Intro’(인트로)의 댄스 브레이크까지 고화질 영상으로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SM은 ‘리마스터링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 20여 년간 SM이 프로듀싱한 레전드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디지털 플랫폼에 적합한 상태로 업스케일링 및 리마스터링해 선보이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특별한 오리지널 콘텐츠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SM과 유튜브가 함께 하는 ‘리마스터링 프로젝트’는 전 세계적인 K팝의 부흥을 맞아 K팝 역사를 재조망하고 한국 음악 업계 성장에 기여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로, 300편 이상의 뮤직비디오와 음원 등을 한층 선명한 영상과 고음질 음악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일 계획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