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크리스마스 골프여행 기획전

입력 2021-11-24 16: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우스링스 영암. 사진제공 | XGOLF

국내 최대 골프 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12월 크리스마스 골프여행 기획전’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주간에 출발하는 전라도 전용 상품으로 선착순으로 바로 확정된다.

12월 24일(금)부터 여행 계획이 있다면 전남의 시티파크 투어를 추천한다. 여수 수문산 기슭에 자리한 골프장으로 도심 속에 위치해 여수 시내 어디에서나 접근성이 좋다.

크리스마스인 25일(토)에는 전북 석정힐과 고창 연계 투어를 준비했다. 국내 유일 게르마늄 온천을 보유하고 있는 석정힐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정한 굿스테이로 선정된 쾌적한 숙박 환경을 갖췄다. 해당 투어는 1일차 석정힐 라운드 후 2일차 고창에서 라운드하는 일정이다.

26일(일)에 출발하는 사우스링스 영암 투어는 연인/커플을 위한 2인 라운드를 선보인다. 2인 카트로 배정되고 노캐디로 운영되기 때문에 둘만의 조용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세계적인 두 설계가의 작품인 짐앵코스, 카일필립스 코스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새해를 골프장에서 맞이하고 싶은 열혈 골퍼들을 위해 전남 파인힐스 투어가 있다. 소나무 숲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조계산 도립공원 자락에 조성되어 있고 100만 여평의 광활한 부지에 천혜의 자연환경과 지형을 최대한 이용한 코스를 선보인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XGOLF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