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뮤뱅’ 1위 “사랑한다 몬베베!” [종합]

입력 2021-11-26 1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몬스타엑스 ‘뮤뱅’ 1위 “사랑한다 몬베베!” [종합]

그룹 몬스타엑스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몬스타엑스는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트와이스와의 경합 끝에 신곡 ‘Rush Hour(러쉬 아워)’로 1위를 기록했다. 앞서 SBS MTV ‘더쇼’와 MBC에브리원 ‘쇼챔피언’에 연이어 1위를 거머쥐며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몬스타엑스는 1위 가수로 본인들의 이름이 불리자 믿기지 않는 듯 연신 “우와”를 외쳤다. 기현은 “‘뮤직뱅크’에서 오랫동안 1위를 못하다가 이번에 하게 됐다. 더 이상 신기한 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몬베베 덕분에 신기한 일이 더 하게 되는 것 같다”며 “요즘 참 행복하다. 사랑합니다 몬베베”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형원이 “우리가 몬베베의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드리려고 했는데 몬베베가 우리가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만들어줬다.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몬스타엑스는 “사랑한다 몬베베”라고 외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뮤직뱅크’ 1099회에는 DK, E'LAST, GHOST9, 히오, 몬스타엑스, N.Flying, SECRET NUMBER, SF9, 김장훈, 다크비, 로즈아나, 박현빈, 브레이브걸스, 비아이지, 아이칠린, 위키미키, 장우혁, 화사가 출연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