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치 캐롤송 ‘세상이 나를 몰라도’ 발매

입력 2021-12-16 17: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문치 캐롤송 ‘세상이 나를 몰라도’ 발매

프로듀서 박문치가 크리스마스 특별 시즌송으로 16일 깜짝 컴백한다.

박문치는 오늘(16일) 오후 6시, 박문치 유니버스(강원우, 루루, 라라, 준구, 기린, 민석, 전호, 진호), 와 함께 한 캐롤 앨범 '12월의 단편'을 발매한다. 앨범에는 유니버스의 대화 음성을 담은 스킷(Skit) 트랙과 타이틀 곡 '세상이 나를 몰라도 (Feat. 강원우 & 박문치 유니버스)' 총 2곡을 담았다.

타이틀 곡 '세상이 나를 몰라도 (Feat. 강원우 & 박문치 유니버스)'는 박문치 유니버스의 강원우가 메인 보컬을 맡았으며 박문치를 포함한 유니버스 멤버가 모두 함께 떼창에 참여하였다. 이번 곡은 2021년을 어떻게 살았는지 돌아보며 만든 곡으로, 듣는 이로 하여금 하루하루 일상의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기를 기원하는 곡이다.

또한 학창시절 수련회 장기자랑을 방불케 하는 연출로 제작된 뮤직비디오에는 박문치 유니버스 멤버 전원이 직접 출연하였고 나이가 들어 할아버지가 된 메인보컬 강원우가 어린 시절 행복하게 음악했던 유니버스의 모습을 추억하며 감동하는 내용을 담고있다.

박문치는 최근 박문치 유니버스와 데이식스 영케이(Young K), 싱어송라이터 ‘죠지’ 등이 출연한 토크&라이브 음악 프로그램 '박문치 쇼'를 본인의 유뷰브 채널에 공개하며 큰 화제를 얻고 있으며, '뉴트로 천재' 라는 별명으로 엑소 수호, 백현, 강다니엘, 권진아 등 여러 뮤지션들과 협업하며 프로듀서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박문치의 새 앨범 '12월의 단편'은 오늘(16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