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가 2022년 첫 오리지널이자 신규 예능 프로그램인 고민상담 매운맛 토크쇼 ‘진격의 할매’를 새해 런칭한다.
‘당신의 삶에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멘토’라는 기획 아래 만들어질 토크 프로그램 ‘진격의 할매’는 국민 할머니 트리오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가 사연자들과 만나 진로, 연애, 결혼, 사회생활 등 장르 불문의 고민 상담을 해 주며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나눈다.
‘인생경험 만렙’의 국민할매 중 맏이로는 욕쟁이 할미넴부터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속 순박한 감리 씨까지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력을 보여줬을뿐 아니라, 쫄깃한 입담까지 장착한 현역 최고령 여배우 김영옥이 나선다. 또 데뷔 61년 만에 첫 고정 예능 출연을 확정짓고 MC로 데뷔하는 명품 배우 나문희는 친근하고 독특한 캐릭터로 ’밈 스타‘ 파워를 보여준다. ‘막내할매’로는 고상한 외모와 돌직구 입담을 겸비해 반전 걸크러시를 보여줄 박정수가 등판, 때로는 맵고 때로는 뜨끈한 위로를 건네주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진격의 할매’는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다양한 사연을 모집 중이다. 일반인, 연예인 가리지 않고 누구나 국민할매 트리오에게 고민상담을 할 수 있다. 할머니 품에서 위안을 얻고 싶은 사연, 할매들한테 따끔하게 혼쭐나고 싶은 사연, 인생 선배에게 정답을 구하는 고민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가 나설, 채널S의 고민상담 매운맛 토크쇼 ‘진격의 할매'는 2022년 1월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