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오브 구찌’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21-12-22 1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우스 오브 구찌’ 메인 예고편 공개

2022년 가장 화려하고 치명적인 스릴러 ‘하우스 오브 구찌’가 구찌 패밀리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함께 세상을 놀라게 한 파격적인 스토리의 시작을 알리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보기만 해도 황홀해지는 압도적 분위기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영화 ‘하우스 오브 구찌’가 구찌를 뒤흔든 여인 ‘파트리치아’의 파격적인 스토리를 예고하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증폭시킨다. ‘하우스 오브 구찌’는 전 세계가 사랑하는 브랜드 구찌의 화려함 뒤에 숨겨진 치명적인 욕망과 탐욕 그리고 살인을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레이디 가가, 아담 드라이버, 자레드 레토, 제레미 아이언스, 알 파치노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부와 권력, 스타일을 모두 가진 패션 명가 구찌 패밀리 속 캐릭터로 완벽 변신, 눈을 사로잡은 화려한 비주얼의 예고편만으로도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이들은 명품 구찌 패션과 상류층 사회의 고품격 비주얼을 선보이는 동시에, 전 세계를 사로잡은 패션 브랜드의 운명을 두고 펼쳐질 욕망과 탐욕의 파격적인 스토리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려한 구찌를 입고 뉴욕에 처음 문을 연 구찌 매장을 나서는 여인 ‘파트리치아’(레이디 가가)의 나레이션으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너무나도 달콤하고 매혹적인 이름이었어. 그 이름은 부유함과 스타일과 권력을 의미하지. 하지만 동시에 저주를 뜻하기도 했어”라는 대사와 함께 처음부터 사랑에 빠졌던 구찌를 향한 ‘파트리치아’의 강렬한 욕망을 본격적으로 드러낸다. ‘파트리치아’는 구찌의 미래를 책임질 젊은 후계자 ‘마우리찌오’(아담 드라이버)와 결혼하고 미래를 약속하지만 구찌의 최고 경영자 ‘알도’(알 파치노), 구찌의 창의적인 괴짜 ‘파올로’(자레드 레토), 구찌 가문의 역사이자 리더 ‘로돌포’(제레미 아이언스)까지 명품 패션가와 하나가 될수록 갈등은 커져간다. 마침내 “구찌에는 새로운 피가 필요해”라며 구찌 가문을 뒤흔들기 시작하는 ‘파트리치아’의 모습은 브랜드 구찌의 화려함 뒤에 숨겨진 돈, 가문, 권력, 배신, 믿음, 스캔들, 야망으로 뒤얽힌 파격적인 살인 사건을 예고한다.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위해 욕망을 숨김없이 드러내는 당당한 ‘파트리치아’ 캐릭터로 하나가 된 레이디 가가와 구찌 패밀리로 완벽하게 변신한 초호화 배우들의 압도적 열연은 고품격 비주얼과 초호화 스케일의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또한, 강렬한 캐릭터들의 치명적인 욕망이 뒤섞인 돈과 권력, 배신과 스캔들 등 파격적인 스토리는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의 탄탄한 연출과 함께 2022년 1월 극장가를 찾아올 마스터피스 스릴러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하기 충분하다.

전 세계 18개국 박스오피스에서 1위를 차지하는 놀라운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하우스 오브 구찌’는 현재까지 18개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과 남우조연상을 비롯한 35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확실한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입증하고 있다. 특히, ‘파트리치아’로 열연을 펼친 레이디 가가가 벌써부터 제 86회 뉴욕 비평가 협회상 여우주연상과 팜스프링스 국제영화제 아이콘상을 수상하며 내년에 열릴 아카데미 연기상 여우주연상의 강력한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세기의 거장 리들리 스콧이 연출을 맡고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의 믿을 수 없는 라인업을 통해 탄생한 ‘하우스 오브 구찌’가 전 세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스크린을 압도하는 화려한 비주얼만큼이나 파격적인 스토리를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는 ‘하우스 오브 구찌’는 1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