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ELEVEN’ 크리스마스 안무 영상 공개 ‘산타 요정 변신’

입력 2021-12-26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인조 신예 아이브(IVE)가 팬들을 위한 깜짝 서프라이즈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브(유진, 가을, 레이, 원영, 리즈, 이서)는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타이틀 'ELEVEN(일레븐)' 크리스마스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의상을 맞춘 아이브 멤버들이 등장했다. 유난히 행복한 표정의 멤버들은 입을 모아 "크리스마스 안무 영상 촬영하러 연습실에 모였다"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곧이어 벌칙 의상을 피하기 위한 미니게임이 진행됐고, 그 결과 리즈가 당첨됐다. 리즈를 제외한 멤버들은 로맨틱한 산타 요정들로 변신, 산타 망토부터 개성을 살린 머리띠 등을 착용한 채 각자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벌칙이지만 귀여운 눈사람으로 변신한 리즈와 함께 아이브는 'ELEVEN'의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방출했다. 열기 가득한 분위기 속 멤버들은 각자 웃음을 터트리면서도 프로페셔널한 안무 동작과 무대 매너를 발산하며 '괴물 신인' 다운 실력을 과시했다.

영상 내내 멤버들은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 가운데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크리스마스 인사를 남기는 등 아낌없는 팬 사랑도 눈길을 끌었다. 아이브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은 또 다른 매력 포인트로 남기도 했다.

첫 싱글 'ELEVEN'을 통해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아이브는 신인답지 않은 기세로 음악방송 5관왕이라는 쾌거를 이루는가 하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부터 빌보드, 스포티파이, 중국 QQ뮤직, 빌보드 재팬 등 글로벌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하며 'K팝 최고 기대주'로 떠올랐다.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