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신규 밀키트 4종 SSG닷컴서 출시

입력 2022-01-16 1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호텔 셰프 레시피 칠리새우 깐풍기 나가사키짬뽕 불고기 등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호텔의 한식, 중식, 일식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신규 밀키트 제품 4종을 26일까지 SSG닷컴 신상품 기획전을 통해 선보인다.

‘조선호텔 칠리새우’는 조선호텔 중식 레스토랑 홍연의 노하우로 만든 새우튀김, 칠리소스로 구성했다. 새우에 얇은 튀김옷을 입혀 새우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새콤달콤한 맛에 두반장, 고추기름으로 향을 더하여 매콤한 맛으로 마무리했다.

‘조선호텔 깐풍기’도 역시 홍연 레시피로 닭다리살 튀김, 깐풍소스로 구성했다. 닭다리살을 숙성하고 흑후추와 건고추로 맛을 냈다.


일식 메뉴로는 호무랑 셰프의 ‘조선호텔 나가사키 짬뽕’을 출시했다. 면 2개, 소스 2개로 면과 소스팩을 별도 구성했다. 면은 쫄깃하고 잘 퍼지지 식감을 위해 암반수를 다량 사용해 여러 번 숙성하는 다가수 숙성 방식을 사용했다.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레시피의 ‘조선호텔 소불고기’도 있다. 간이 슴슴해 재료의 본연이 살아있는 서울식 불고기에 숙성 수제양념 소스에 김명성 발효장인과 함께 개발한 조선호텔 4두 간장을 사용해 깊은 맛을 더했다.
SSG닷컴은 신제품 출시 기획전 기간 동안 해당 제품들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리테일팀 오세창 팀장은 “유니짜장, 삼선짬뽕, 새우볶음밥 등 중식에 특화된 다양한 가정 간편식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조선호텔의 한식, 일식 셰프들의 비법을 담은 간편식을 출시해 라인업을 다양하게 확대했다”고 밝혔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삼선볶음밥, 광동식 돼지고기볶음밥, XO 새우볶음밥, 탕수육, LA 양념갈비 등 13종의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