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기 콘서트 게스트→임팩트 출신 이상 출격 ‘특급 의리’

입력 2022-01-25 11: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겸 배우 홍은기가 내달 5일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그룹 임팩트 출신 이상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소속사 다올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오는 2월 5일 CJ아지트광흥창에서 홍은기의 2022 단독 콘서트 'Dear.'이 개최된다.

'Dear.'는 지난 2019년 7월 첫 솔로 앨범 'BLOW' 발매 기념 팬콘서트와 지난해 2월 온라인 콘서트 'EUNKI THE STAGE' 이후 개최되는 홍은기의 2022 단독 콘서트로, 'Dear.'라는 공연 타이틀처럼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홍은기의 진솔한 마음을 담아 풍성하게 마련됐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올 밴드 세션으로 진행, 기존에 발매했던 앨범 수록곡 및 커버곡을 전부 밴드셋으로 편곡해 한층 음악적으로 업그레이드된 홍은기의 폭넓은 스펙트럼과 팔색조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또한 오랜만에 성사되는 대면 콘서트인 만큼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그룹 임팩트 출신이자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상이 특별 게스트로 지원사격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본업인 음악을 비롯해 연기에도 도전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두 사람은 평소 같은 관심사를 공유하며 연예계 절친으로 남다른 우정을 쌓아 온 바, 폭발적인 시너지를 과시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2017년 7인조 보이그룹 레인즈로 데뷔한 홍은기는 첫 솔로 앨범 'BLOW'를 시작으로 홀로서기에 나섰으며,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홍은기는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19호 가수로 출연해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으며, 지난 10일 다섯 번째 싱글 '어떤 마음'을 발매, 감성 짙은 발라드로 따뜻한 위로를 전했다.

한편 홍은기의 2022 단독 콘서트 'Dear.'는 오는 2월 5일 오후 3시 CJ아지트광흥창에서 개최되며, 멜론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다올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