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FC개벤져스vsFC구척장신 ‘조해태X오나미’ 활약 예고

입력 2022-02-01 11: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설 연휴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리그전 최강팀 ‘FC개벤져스’와 ‘FC구척장신’의 경기가 펼쳐진다.

이번 경기는 리그전 1, 2위를 달리고 있는 ‘FC개벤져스’와 ‘FC구척장신’의 맞대결이어서 빅매치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승리를 쟁취하고 리그 1위에 오르는 팀은 슈퍼리그 진출이 유력하기 때문에 더욱 긴장감 넘치는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들의 경기는 1년 만에 맞붙는 ‘리벤지 매치’여서 관심이 쏠린다. ’골 때리는 그녀들’의 초반기에 펼쳐졌던 대결에서는 ‘FC개벤져스’가 승리를 거둔 바 있다. 그러나 현재 양 팀 모두 엄청난 성장을 보이며 리그 최강팀으로 떠오른 만큼 어떤 명승부가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현재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 ‘FC개벤져스’는 시즌 2 리그 개막과 동시에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지난 시즌 부상으로 고전을 면치 못했던 에이스 오나미의 부활과 한층 더 견고해진 수문장 조해태(조혜련)의 미(美)친 선방 덕분에 날개를 달았다. 또한 앞선 두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총 4골과 득점왕 공동 1위에 올라 있는 오나미의 활약이 기대된다. 끈끈한 팀워크와 견고한 플레이로 뭉친 ‘FC개벤져스’가 승리의 영광을 쟁취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세기의 매치 ‘FC개벤져스’와 ‘FC구척장신’의 경기 결과는 오는 2일 수요일 밤 8시 20분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