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돌파 ‘해적: 도깨비 깃발’ 주말 1위 [DA:박스]

입력 2022-02-07 17: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00만 돌파 ‘해적: 도깨비 깃발’ 주말 1위 [DA:박스]

올해 개봉작 중 첫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새해 극장가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거침없는 흥행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상상력 넘치는 전개 속 오감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새해 극장가의 흥행 최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올해 개봉한 작품 중 최초로 100만 관객을 돌파한 데 이어 1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지키며 2022년 개봉작 최고 흥행 스코어를 연일 경신하고 있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실관람객들의 끊임없는 호평 열기에 힘입어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으며 흔들림 없는 흥행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 배우들의 만남, 차별화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