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소 츄, 건강 문제로 콘서트 불참 [공식]

입력 2022-02-08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이달의 소녀 츄가 콘서트에 불참한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8일 "2월 11~12일 양일간 진행되는 2022 이달의 소녀 콘서트 [LOOΠΔVERSE : FROM]에 멤버 츄가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불참한다"라고 알렸다.

이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하에,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츄의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츄가 건강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격려를 부탁했다.

츄 불참에 따라 구매한 티켓을 취소하고 싶으면, 2월 10일 오후 3시까지 티켓 구매처로 연락하면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 다음은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입니다.

2월 11~12일 양일간 진행되는 2022 이달의 소녀 콘서트 [LOOΠΔVERSE : FROM]에 멤버 츄가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 주시고, 항상 이달의 소녀와 츄를 사랑해 주는 오빛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하에,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츄의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츄가 건강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츄가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오빛 분들께서도 츄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본 안내에 따라 구매하신 티켓의 취소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2022년 2월 10일 15시 [KST]까지 티켓 구매처로 연락 주시면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가능하며, 관련 내용은 예매처 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2 이달의 소녀 콘서트 [LOOΠΔVERSE : FROM]에 대한 기대와 응원에 감사드리며,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