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셋맘’ 선예, 과감 비키니…탄탄 복근 자랑 [DA★]

입력 2022-02-08 16: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애셋맘’ 선예, 과감 비키니…탄탄 복근 자랑 [DA★]

가수 선예가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

선예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orningView”라는 문구와 함께 비키니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심플한 블랙 비키니를 입은 그는 아이 셋을 출산한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날렵한 턱선과 선명한 복근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가희는 “난리 났네”라고 댓글을 남겼고 박정아는 “이 여자...어머어머어머”라고 놀라워했다.

2007년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한 선예는 2013년 1월 5살 연상의 해외 교포와 결혼한 후 한국을 떠났다. 2015년 “가정생활에 충실하고 싶다”며 그룹에서 공식 탈퇴했다. 세 딸을 키우며 평범한 엄마이자 아내로 살아온 선예. 그는 올해 tvN 예능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 가희, 박정아, 현쥬니, 별, 양은지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마마돌로 활동했다.

‘엄마는 아이돌’을 마치며 선예는 “기대하지 않았던 과분한 선물을 가득 받은 기분이었다. 엄마로 살면서 가장 큰 용기를 내고 도전을 했던 시간이었던 것 같다”며 “최고의 프로그램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늘 애쓰신 제작진분들께 큰 감사를 드리며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과 새로운 꿈을 꿀 수 있게 해주신 시부모님, 남편에게도 정말 고맙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각자의 시간들을 살다 또다시 하나 될 수 있는 시간들이 소중하고 특별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