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영훈, 왕자님 비주얼 [화보]

입력 2022-03-05 0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보이즈 영훈, 왕자님 비주얼 [화보]

더보이즈 영훈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시크하고 러블리한 하이틴 무드의 개인 향수 화보를 선보인 영훈. 그는 스쿨룩을 입고 귀공자 같은 멋짐을 뽐내다가도, 침대와 욕조에선 강아지상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향수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영훈에게 더보이즈를 향으로 표현한다면 어떤 향기일지 물었다. “오렌지 향을 첨가하면 오렌지가 되고, 레몬 향을 첨가하면 레몬이 된다. 뭘 첨가하느냐에 따라 다 소화할 수 있는 그룹이니까”라고 말했다.

크게 위로가 됐던 말이나 이벤트를 묻자 “새해 시작할 즈음, 더비가 ‘내가 사랑하는 영훈아’, ‘내가 의지하는 영훈아’ 이런 식으로 장문의 글을 적어줬어요. 그걸 하나하나 읽었는데 감동해서 눈물이 고였어요. ‘내가 이렇게 사랑받고 있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죠”라고 전했다. 쉬는 날은 어떻게 보내는지 묻자 “일어나는 시간을 정하지 않아요. 푹 자고 오후 늦게 일어나서 배달 음식을 먹을 때가 많아요. 요즘에는 등갈비, 쪽갈비, 와규를 먹었어요”라며 “더비랑 ‘밥 잘 챙겨 먹기’로 약속해서 고기 위주로 든든하게 먹으려 해요”라며 더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영훈의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퍼스트룩’ 234호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영훈의 생생한 매력을 담은 뷰티 필름과 뷰왕실록 영상은 퍼스트룩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