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새로운 BI와 함께 온라인 몰 리뉴얼

입력 2022-03-16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새 BI가 적용된 LF몰 모바일 앱 메인 화면. 사진제공|LF

검정·흰색 조합으로 가독성 높여
24일 오전 10시까지 할인 이벤트
LF의 온라인몰인 LF몰이 새로운 BI 로고를 선보였다. LF몰은 2000년 ‘패션엘지닷컴’으로 론칭 후 2010년 ‘LG패션샵’이라는 이름으로 온라인몰 형태로 탈바꿈했다. 이어 2014년 ‘LF몰’로 리뉴얼 후 모바일 앱과 함께 운영되며 지금의 모습으로 자리 잡았다. 현재 패션, 뷰티, 리빙을 비롯한 다양한 영역에 걸쳐 약 60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을 추구한다.

LF몰의 새 BI는 대표 색상을 자사 심벌마크의 빨강 대신 검정으로 채택해 흑백의 모노톤으로 완성했다. LF몰의 다양한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소개하며 고객이 상품과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는 전략적 색상을 선택한 것이다. 이를 통해 상품에 대한 안목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LF몰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며 전문몰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모바일 화면 또한 검정과 흰색의 조합으로 간결하게 정돈한 만큼, 가독성을 높임과 동시에 상품 및 콘텐츠에 대한 몰입도 향상이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호신 LF몰 콘텐츠본부장 상무는 “LF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상품에 대한 안목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핵심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LF몰만의 전문성을 살리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점을 찾아가며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LF몰은 24일 오전 10시까지 ‘스프링 나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