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 ‘5월 데뷔’ 르세라핌, 앨범 총괄 프로듀싱

입력 2022-03-30 0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시혁 하이브(HYBE) 의장이 르세라핌(LE SSERAFIM) 데뷔 앨범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는다.

하이브 산하 레이블 쏘스뮤직은 30일 방시혁이 르세라핌의 데뷔 앨범 총괄 프로듀싱을 맡는다고 밝혔다. 방시혁은 방탄소년단을 세계적인 아티스트 반열에 올려 놓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ENHYPEN(엔하이픈)까지 연달아 성공시키며 K-팝 시장에서 최고의 성공 스토리를 써 내려가고 있다.

또한 ‘2022 빌보드 파워 리스트’와 2021년 미국 블룸버그 통신이 발표한 ‘블룸버그 50’에 선정된 방시혁이 하이브가 론칭하는 첫 번째 걸그룹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는 점에서 르세라핌에게 쏠리는 기대는 더욱 커질 수 밖에 없다.

하이브와 산하 레이블 쏘스뮤직은 그간 축적해 온 제작, 프로듀싱 역량을 총동원해 르세라핌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르세라핌은 이러한 지원 속에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완성도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해 론칭하는 첫 걸그룹으로 오는 5월 데뷔 예정이다. 르세라핌은 ‘IM FEARLESS’를 애너그램(문자의 배열을 바꾸어 새로운 단어나 문장을 만드는 놀이) 방식으로 만든 이름으로,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기 확신과 강한 의지를 내포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