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뷰티 브랜드 랩클 통해 왈가와 컬래버 인스타툰 진행

입력 2022-04-04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랩클, 왈가 인스타그램 공식채널서 공개
화장품 관련 일상&랩클 정보 경험 테마
현대약품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을 통해 인기 인스타툰 작가 왈가와 헙업한 인스타툰을 공개했다.

현대약품은 가치소비와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가 즐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랩클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고객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왈가와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왈가는 일상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부드러운 그림체로 담아내며 SNS에서 인기가 높은 디지털 크리에이터다.

현대약품은 왈가와 함께 화장품과 관련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부터 랩클의 제품을 사용해본 경험과 느낌 등을 웹툰의 소재로 활용해 제품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정보를 알린다. 또한 왈가의 인스타그램 댓글 추첨 이벤트에 랩클 제품을 지원해 소비자들에게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컬래버레이션 인스타툰은 랩클과 왈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에서 웹툰을 구독하는 연령층과 랩클의 주요 고객 연령층이 비슷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인스타툰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현대약품은 화장품 브랜드 랩클을 통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크림과 앰플, 랩클 펩타이드 크림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등 3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 등 국내외에서 진행한 다양한 시험을 통해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인스타툰에서 소개하는 토너는 임상시험을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하였으며, 2021년 글로우픽 어워드 크림토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