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신형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 출시

입력 2022-04-17 12: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르쉐가 한층 더 우아한 새틴 글로스 플래티넘 디자인을 적용한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을 선보였다. 파나메라의 인기 옵션을 기본 사양으로 포함해 매력을 더했다. 사진제공|포르쉐코리아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가 한층 우아한 새틴 글로스 플래티넘 디자인을 적용한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국내에 출시되는 모델은 ‘파나메라 4 플래티넘 에디션’,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플래티넘 에디션’ 등 총 2종이다.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은 프런트 휠 뒤의 에어 아웃렛, 리어 엔드의 포르쉐 로고 및 모델명,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e-하이브리드’ 로고 등이 플래티넘으로 도색돼 외관 디자인만 봐도 명확하게 구별된다.


파나메라의 인기 옵션들도 기본 사양으로 포함된다.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가 포함된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자동 디밍(dimming) 기능의 사이드 미러,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플러스(PDLS Plus)가 포함된 LED 매트릭스 메인 헤드라이트, 파노라믹 루프 시스템, 후방 카메라가 포함된 파크 어시스트가 적용된다.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7.2kW 충전 용량의 온보드 AC 차저가 탑재돼 있다. 플래티넘 도색의 21인치 익스클루시브 디자인 스포CM 휠, 블랙 스포츠 테일 파이프, 프라이버시 글라스, 고광택 블랙 컬러 마감의 사이드 윈도우 트림, 익스클루시브 디자인 테일 라이트는 차량의 역동적인 우아함을 강조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