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리 뮤직, 온·오프라인 美 LA 콘서트 성료

입력 2022-04-22 14: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합 미디어 엔터사 내츄럴리 뮤직이 미국 LA에서 K팝 콘서트를 성료했다.

내츄럴리 뮤직과 글로벌 K팝 팬덤 플랫폼 포켓돌스(대표이사 어재경)가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온, 오프라인 K팝 콘서트 ‘Pocket Friends Tour in LA’를 개최했다.

‘Pocket Friends Tour in LA’는 K팝 루키 보이그룹 머스트비와 배너가 함께 했다. 머스트비와 배너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글로벌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K팝을 사랑하는 미국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으며, 웹툰과 아이돌의 컬래버라는 독특한 무대 콘셉트와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공연은 기존 오프라인 해외 공연의 틀을 깨고 온, 오프라인 동시 진행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했다. 한국과 달리 열악한 송출 환경을 뚫고 안정감 있는 방송으로 호평을 받은 이번 공연은 팬데믹 이후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병행이라는 시대의 흐름을 긍정적으로 반영, 제시하며 앞으로 내츄럴리 뮤직이 선사할 해외 투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내츄럴리 뮤직은 K팝 아이돌들을 전 세계에 알리는 온라인 전문 음악방송 ‘K-STAGE UNTACT CONCERT’를 제작 방송하는 종합 미디어 엔터사로, 지난 2020년부터 비대면 온라인 음악방송으로 전 세계 음악팬들에게 다양한 K팝 가수들을 소개하며 화제가 됐다.

한편 내츄럴리 뮤직과 포켓돌스는 이번 미국 투어를 시작으로 향후 전 세계 투어 공연을 계획 중이다.

사진=내츄럴리 뮤직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