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서 공부와 휴식을” 하이원리조트, 아이스크림에듀와 협약

입력 2022-05-16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하이원리조트

양사 플랫폼 활용 리조트 기반의 교육 콘텐츠 개발&운영
폐광지역 아동·취약계층 무료체험 등 ESG 협력체계 구축
정선의 하이원리조트가 교육 콘텐츠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는 최근 스마트홈러닝 기업 아이스크림에듀와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하이원리조트는 교육장소와 제반시설을 지원하고, 아이스크림에듀는 리조트와 연계된 교육콘텐츠를 개발 및 운영한다. 이와 함께 양사는 ESG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폐광지역 아동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교육 콘텐츠 할인 및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키로 했다.

향후 하이원리조트는 아이스크림에듀의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사생대회, 캠프 등 단체행사 유치와 같은 세일즈 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이삼걸 하이원리조트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의 플랫폼을 활용해 하이원리조트에서 공부도 하고 휴식도 할 수 있는 콘텐츠가 개발됐으면 좋겠다”며 “교육환경이 열악한 폐광지역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기회도 제공될 수 있도록 양사가 힘을 합치겠다”고 말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국내 최초로 스마트홈러닝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초중등 자기주도 학습시장에서 ICT기술과 교육서비스를 융합한 교육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