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입축구 루머 해명 “솔직히 무서워요” (군대스리가)

입력 2022-05-30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천수가 입축구 루머에 대해 해명한다.

30일 방송되는 tvN 예능 ‘전설이 떴다-군대스리가’(이하. ‘군대스리가’) 2회에서는 이천수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입을 연다. 서포터 조세호에게 “송종국 선수와 김두현 선수는 땀에 흠뻑 젖은 반면 이천수 선수는 뽀송뽀송하다”라는 정보가 입수돼 이천수를 깜짝 놀라게 한다.

루머의 최초 발원지는 이을용. 경기 내내 이천수를 예의주시하던 이을용은 “쟤는 왜 들어가있는 거야?”라며 이천수를 정조준했고 급기야 “좀 뛰어. 그렇게 하면 나도 뛰겠어”라며 오직 이천수만 바라보는 스나이퍼 형의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이천수는 “겁나는 건 아닌데.. 해병대가 덩치도 크고 솔직히 좀 무서워요”라고 속내를 밝히며 루머에 적극 해명해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이를 지켜보던 송종국이 “천수 목표가 12번 경기 뛸 동안 유니폼 한 번도 안 빠는 것”이라며 또 한번 이천수몰이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레전드 국대와 무적 해병대가 맞붙은 첫 경기에서 전반전까지는 레전드 국대가 1골을 넣으며 앞선 상황. 그만큼 후반전에서 방패와 창의 접전이 예고되는 가운데 레전드 국대는 해병대의 허를 찌르는 예상 외의 선수 로테이션으로 경기의 승부수를 띄운다. 반면 체력에서 앞서는 해병대는 강력한 전방 압박으로 쉴 새 없이 레전드 국대를 밀어붙이며 공격하는 축구를 펼친다.

‘군대스리가’ 제작진은 “30일 레전드 국대와 무적 해병대의 후반전은 종료 휘슬이 불릴 때까지 예측 불가한 박빙의 대결이 펼쳐질 것”이라며 “특히 경기 도중 자진 선수 교체가 이뤄지는 것은 물론 김태영 감독이 본래의 포지션 센터백이 아닌 왼쪽 윙어로 나서는 등 돌발 변수가 속출할 예정이다. 마지막까지 흥미진진할 경기를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군대스리가’ 2회는 30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N ‘전설이 떴다-군대스리가’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