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6월 3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굿바이’ 발표

입력 2022-05-31 1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에이치오이엔티 제공]

가수 이영현이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Goodbye(굿바이)'를 발매한다.

'Goodbye'는 2003년에 발매된 Camilla(카밀라)의 곡으로, 이영현의 감성을 담아 재해석됐다. 감미로운 선율이 이영현의 깊이 있는 보컬과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영현은 2003년 그룹 빅마마 1집 'Like The Bible'로 데뷔하며 명불허전 가창력을 갖춘 보컬리스트로 사랑 받아왔다. 그룹과 솔로 아티스트를 넘나드는 활동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여왔으며 지난 4월에는 2022 빅마마 전국투어 콘서트 '리본(ReBorn)'을 성료했다.

'방구석 캐스팅'은 하동균과 길구봉구 봉구의 '기다릴게', NS윤지와 몬스타엑스 주헌의 'If You Love Me (이프 유 러브 미)', 청하와 콜드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백지영과 이홍기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정인과 영준의 '장마', 환희의 '오늘은 가지마', 신예영의 '어떤가요', 먼데이키즈의 '너 아니면 안돼', 선예와 2AM 임슬옹의 '대낮에 한 이별', 송이한의 '365일', 한동근의 '사랑인걸', 조현의 '늦은 후회', 윤민수의 '그녀를 찾아주세요', 마마무 문별의 '서툰 이별을 하려해', V.O.S '찾았다 내 사랑' 등 다채로운 곡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이영현의 'Goodbye'는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