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최태준 오늘 득남, 부모됐다 (종합) [DA:피플]

입력 2022-05-31 2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신혜·최태준 부부가 득남했다.

박신혜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박신혜가 31일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건강한 남자 아이를 출산했다”며 “현재 박신혜와 아기 모두 건강한 상태다. 남편 최태준와 가족 및 지인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 아낌없는 축하를 보내주신 모든 분에게 깊이 감사하다. 소중한 생명을 맞이하게 된 박신혜·최태준 부부와 태어난 아기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지난해 11월 결혼과 임신을 발표한 박신혜와 최태준. 당시 각 소속사는 공식입장문을 통해 “때로는 친구로, 때로는 동료로 늘 곁에서 함께한 박신혜와 최태준이 오랜 연애 끝에 2022년 1월 서울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두 사람은 바쁜 일정에도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며 사랑을 이어왔다. 그리고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더불어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결혼에 대해 상의하는 과정 가운데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

그러면서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초기인 만큼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하기 조심스러운 상황이다. 또한, 결혼식은 양가 의사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된다. 너른 양해 부탁한다”며 “두 사람에게 항상 따뜻한 시선과 응원 보내주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 두 사람은 앞으로도 많은 분의 축하와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이다.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박신혜와 최태준도 각각 팬들에게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렸다. 박신혜는 “최근 집을 정리하다가 20년 전 첫 회사와 계약했던 계약서를 발견했다. 초등학교 6학년이었던 나는 중학교 2학년에 배우라는 직업을 가지게 됐고 어느덧 18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생각이 든다”며 “많은 분이 내 어린 시절을 함께해 줬고, 여러분 사랑과 응원 덕분에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는 배우로 지내올 수 있었다”고 운을 뗐다.



박신혜는 “카메라 앞에서 행복한 순간도 많았지만, 힘들었던 순간마다 내게 큰 힘과 용기를 주셨던 건 팬 여러분이었다. 여러분의 ‘힘내라’는 응원의 말 한마디에 다시 일어나서 카메라 앞에 설 수 있었다. 그래서 금일 이 소식을 전하는 게 너무 떨리고, 한편으로는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실 것 같아 걱정된다. 그래도 여러분에게 제일 먼저 말하고 싶었다”며 “내가 오랜 시간 교제해 온 친구(최태준)와 결혼을 하려고 한다. 긴 시간 내 버팀목이 되어 줬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까지도 감싸 준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신혜는 “아직 너무 초반이라 말하기 조심스럽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어느 누구보다도 여러분에게 알려 주고 싶었다. 가정을 이루고 나서도 여러분에게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 늘 부족한 나를 사랑으로 응원해 줘서 감사하다. 조금 시간이 걸리겠지만, 너무 기다리지 않게 하루빨리 멋진 배우의 모습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그때까지 건강하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최태준은 “내게 오랜 시간 여러 가지 감정을 공유하며 뜻깊은 만남을 이어온 소중한 인연(박신혜)이 있다. 기쁠 때는 화창하게 웃는 법을, 슬플 때는 소리 내 우는 법을 말없이 일깨워준 은인 같은 사람이다. 이제는 이 감사한 사랑에 결실을 이루고자 부부로서의 가약을 맺으려 한다. 그리고 말하기 조심스럽지만, 이렇게 인생의 새 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우리에게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고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렸다.

최태준은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랐을 거로 생각하지만, 가장 먼저 말하고 싶어 부족한 글로나마 진심을 전한다. 이제는 한 가정의 일원으로서 책임감 있는 모습을, 그리고 ‘배우 최태준’으로서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연기로 인사하겠다”고 이야기했다.

2017년 5월 처음 열애설이 불거질 당시 교제 사실을 부인했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이듬해인 2018년 3월 재차 열애설이 불거지자, 연인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연상연하는 두 사람은 아역 배우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지녔다. 또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선후배 사이다. 가치관도 비슷해 서로 힘들 때 힘이 되어줬다는 복수 관계자 전언이다. 실제로 업계 소문에서 두 사람은 ‘베스트 커플’로 통했다. 교제하는 동안 ‘연애 구설수’ 없이 좋은 만남을 이어왔다.

그리고 지난 1월 서울 강동구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 박신혜·최태준 부부는 이날 득남하면서 단란한 가정을 꾸리게 됐다.

● 다음은 박신혜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솔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신혜 배우가 오늘(31일)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건강한 남자 아이를 출산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현재 박신혜 배우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남편 최태준 배우와 가족 및 지인들의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아낌없는 축하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해드리며, 소중한 생명을 맞이하게 된 박신혜, 최태준 배우와 태어난 아이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