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쓔로 놀자” 광동 옥수수수염차 SNS 이벤트

입력 2022-06-02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상서 제품 활용 인증샷, 제품 라벨 메시지 이벤트
LG스탠바이미, 다이슨에어랩 등 MZ세대 겨냥 경품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옥수수수염차’의 새로운 슬로건과 더불어 소비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인증샷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옥수수수염차는 5월 ‘옥쓔로 너만의 리듬을 만들어봐’라는 슬로건으로 제작한 새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버추얼인플루언서 한유아가 출연해 리드미컬한 댄스와 함께 ‘옥쓔’(옥수수수염차 줄임말) 구호를 반복하는 중독성 있는 영상이 특징이다. 새 인증 이벤트는 ‘옥쓔로 놀자’, ‘옥쓔로 채워줘’ 등 CF의 슬로건을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다.

‘옥쓔로 놀자‘’는 일상에서 제품과 함께한 게시물을 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로 게시물의 제작 난이도에 따라 세 단계로 참여할 수 있다. 제품과 함께한 인증사진으로 참여하는 이지(easy)모드, 짧은 숏츠 영상으로 참여하는 노멀(normal)모드, 신규CF에 등장하는 한유아의 댄스 커버 영상으로 참여하는 하드(hard)모드 등이다. 게시물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마감일은 6월14일이다.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옥쓔로 채워줘’ 이벤트는 옥수수수염차 500ml 제품 라벨에 인쇄된 이벤트 공간에 전하고 싶은 말을 작성해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6월과 7월 두 달간 진행되며 매주 100명을 선정, 광동 옥수수수염차 1박스를 증정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SNS가 MZ세대 소통의 창구가 되는 만큼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나만의 옥수수수염차 루틴을 만드는 재미까지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회

광동 옥수수수염차는 2006년 출시 이후 16년간 RTD 차음료 카테고리 1위(판매액 점유율 기준, AC닐슨)를 차지하며 지난해까지 누적 13억 병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