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조세호·풍자·곽튜브·가비 ‘바달입2’ 확정, 28일 첫방 [공식]

입력 2022-06-16 14: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같이 털래? 바퀴 달린 입’이 시즌2로 귀환한다.

‘같이 털래? 바퀴 달린 입2’(약칭 ‘바퀴 달린 입2’)가 한층 강력한 토론회 라인업으로 무장해 돌아온다. ‘바퀴 달린 입2’는 방구석에서 펼쳐지는 고품격 무논리 무근본 토론회로, 지난 시즌1은 신선한 재미와 톡톡 튀는 입담으로 총 누적 조회수 4200만 뷰, 평균 조회수 320만 뷰를 기록하는 등 전무후무한 성원과 사랑을 받았다. (13일 기준으로 제작진이 산출한 조회수)

이번 시즌2에는 이용진, 풍자, 곽튜브 그리고 대세 가도를 달리고 있는 조세호와 가비가 출연한다. 조세호는 최근 유튜브와 방송을 넘나들며 특유의 말맛과 재치 있는 토크로 각광 받고 있다. 가비 역시 솔직한 입담과 MZ세대에 특화된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인물로, 시즌1에 출연해 숨김 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예측불허 말솜씨를 자랑하는 패널들이 한데 모인 만큼, 한층 강력해진 토론회가 더 큰 재미를 예고한다. SNS를 휩쓸고 있는 최신 논제부터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다섯 사람의 토크 주제가 기대감을 높인다.
뉴페이스와 기존 패널 간의 케미스트리도 관전 포인트다. 그간 '바퀴 달린 입'을 견인해 온 또 하나의 매력은 패널들 간의 케미스트리와 관계성이었다. 그런 만큼 이번에는 누가 어떤 케미로 웃음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에 뉴페이스들이 선보일 솔직한 캐릭터까지 더해져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바퀴 달린 입2’는 28일 저녁 6시 유튜브 ‘스튜디오 와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