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X코드 쿤스트, 홍대 출격→“옷 스트레스, 평생의 한”(나혼자산다)

입력 2022-06-17 08: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가 ‘트민남’ 전현무를 이끌고 힙의 거리 홍대에 출격한다.

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의 홍대 나들이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코드 쿤스트와 전현무가 홍대로 떠난다. ‘코쿤표 스타일링’으로 재탄생한 전현무는 “MZ세대 여러분들이 얼마나 날 많이 보고 스마트폰에 담아 갈까”라며 한껏 부푼 마음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낸다. 지난주 ‘현대인의 병폐’ 체형이라며 고백했던 말린 어깨도 반듯하게 펴질 만큼 만족감을 드러낸 모습은 과연 어떨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전현무의 패션 센스에 대한 패러다임이 뒤바뀔 전망이다. 인산인해를 이룬 홍대 거리에서 MZ세대의 시선을 온몸으로 흡수한 것은 물론, ‘힙쟁이’ 코드 쿤스트에게 향하던 눈길마저 빼앗아갔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90년대 아이돌 듀오를 연상하게 하는 두 사람의 파격 비주얼까지 포착돼 폭소를 유발한다.

마침내 ‘현골탈태’에 성공한 전현의는 패션 ‘쿤 선생’을 향한 신뢰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았다고. 트렌드를 민감하게 ‘좇기만’ 하던 과거와 작별하고, ‘힙’에 만취한 모습은 웃음을 안긴다. "한 잔하고 코찌랑 귀찌하러 가요"라는 농담에도 “나는 네가 시키면 다 해”라고 광기 어린 눈빛과 함께 무한 신뢰를 뿜어내 시선을 강탈한다.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의 뒤풀이까지 이어지며 금요일 안방을 웃음으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전현무는 “옷에 대한 스트레스가 평생의 한이었다”며 그간의 한풀이를 제대로 했다고. 음식 메뉴도 ‘주문 순위’ 트렌드에 따라 고르는 등 ‘트민남’의 끝을 보여줬다고 해 폭소를 안긴다.

또 전현무는 “SNS도 계획적으로 올린다”며 그간의 숨은 노고(?)를 들려준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진지하게 듣던 코드 쿤스트도 결국 ‘웃참’에 실패했다는 그의 SNS 전략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인다.

한편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의 패션 뒷풀이 현장은 오늘(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