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포토제닉 포즈 콘셉트 사진 공개

입력 2022-07-16 11: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박지은·나고은·도시·이레·유키·채인·수안)가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기키랜드)의 개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퍼플키스는 홀리듯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마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비비드한 색감의 의상 위 과감한 낙서가 키치하면서 펑키한 매력을 살렸다. 여기에 카메라를 향한 도도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당찬 에너지를 발산하는가 하면, 의자를 활용한 포토제닉한 포즈로 시선을 붙잡았다.

오는 25일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로 컴백하는 퍼플키스는 전작 'memeM'(맴맴)에서 선보인 독창적인 '퍼키마녀' 세계관을 확장시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토리텔링을 예고했다. 누구에게나 솔직 당당한 '퍼키마녀'로 변신한 퍼플키스는 매혹적인 비주얼로 새 앨범 'Geekyland'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타이틀곡 'Nerdy'(널디)는 이 세상 모든 괴짜들을 대변하는 퍼플키스의 당찬 메시지를 담았다. 중독성 있는 베이스 사운드와 클래식한 스트링이 어우러진 업템포 곡으로, 누가 뭐라 하든 누구보다도 나를 사랑하고, 나답게 살겠다는 특별한 이야기를 퍼플키스만의 스타일로 그려냈다.

퍼플키스의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