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콘셉트 포토 공개…컬러풀 매력 톡톡

입력 2022-08-15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브 콘셉트 포토 공개…컬러풀 매력 톡톡

걸그룹 아이브(IVE)가 컴백을 앞두고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포토 속 가을은 파란색을 상징 컬러로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서는 노란색과 금빛을 오가는 컬러로 상큼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이어 안유진은 핫핑크를 상징 컬러로 힙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장원영은 레드와 화이트의 조화로 도발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물씬 풍겼다. 마지막으로 레이는 그린 컬러로 싱그러운 매력을 자아냈다. 리즈는 하늘색의 컬러와 함께 해사하게 웃는 얼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는 22일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는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으로 또 한 번의 반박불가한 '자기애'를 표현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테니 이제 마음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 달라는 구체적인 사랑법을 노래한 곡이다. 특히 아이브의 데뷔곡 'ELEVEN(일레븐)'과 'LOVE DIVE'의 작사가 서지음이 Z세대의 당돌한 메시지를 가사에 담아냈으며 레이가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아이브의 세 번째 싱글 'After LIKE (애프터 라이크)'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