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용♥이현준 BL웹드 ‘다시 나를 찾아와’ 9월 15일 공개 확정 [공식]

입력 2022-08-22 21: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물들여’, ‘깨물고 싶은’ 등으로 다양한 장르의 BL웹드라마를 선보인 아이돌로맨스가 새로운 작품 ‘다시 나를 찾아와’를 예고한다.

9월 15일 공개를 최종 확정한 BL웹드라마 ‘다시 나를 찾아와’는 신재우가 과거로 돌아가 운명을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린 8부작의 타임슬립 로맨스다.

배우 문지용이 과거 아픈 기억을 가진 채 살아가다 우연한 계기로 과거로 돌아가 운명을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신재우 역을 맡는다. 신재우는 그리워하던 강지훈을 다시 만나 과거의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노력하며 점차 강지훈에게 사랑에 빠지는 감정을 느끼는 인물이다.

신재우의 과거 중요한 인물이며, 자신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신재우에게 서서히 마음을 열어가는 강지훈 역은 모델이자 배우 이현준이 분한다. 강지훈의 죽마고우인 주형진 역은 배우 강우정이 맡는다. 주형진은 장난스럽지만, 친구 강지훈을 위하는 마음은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다시 나를 찾아와’는 지난해 아이돌로맨스에서 주최했던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더불어, 기존 10분 내외 8부작의 숏폼 드라마 형태에 벗어나 25분이라는 러닝타임으로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9월 15일부터 매주 목요일 2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