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벽지, ‘제이 프리미엄’ 실크벽지 라인 출시

입력 2022-08-25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이 프리미엄 벽지 New Normal ¤ Modern Style 중 9424-7

제일벽지가 실크벽지 신제품 ‘제이 프리미엄(J Premium)’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이 프리미엄’은 ‘Time of Everything(모든 것의 시간)’을 컨셉으로 하여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집에서 보내는 하루를 평범하지만 특별한 순간으로 선물하고자 하는 의도로 개발됐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엠보의 볼륨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담아 내기 위해 독창적인 디자인과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안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패브릭 무지부터 리얼 페인트, 포인트 벽지, 상업공간 등의 다양한 공간에 적용 가능한 제품을 148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면서 선택의 폭을 넓히고, 리빙&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중심에서 디자인뿐 아니라 텍스쳐의 크기, 컬러 등의 전반적인 다양성을 최우선을 하여 경쟁력을 높였다는 점도 장점이다.

관계자는 “미래의 집은 단순히 집이 아닌 그 이상의 역할을 하게 되고 어떠한 공간에서든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게 되었고, 이번 신제품으로 집에서 보내는 사람들의 하루 일과와 활동에 집중했다. 변화된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안한다”며 “트렌디한 제일벽지만의 우아하고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한층 더 특별할 수 있는 하루를 선물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일벽지와 KS벽지를 운영하고 있는 케이에스더블유(회장 박식순)는 최근 45년 전통의 벽지전문기업인 코스모스 벽지를 인수하면서 국내 벽지업계의 정상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구축하였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