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子이준수 창피했나 “나 쟤 아빠 아니야” (이젠 날 따라와)

입력 2022-08-25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N STORY ‘이젠 날 따라와’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젠 날 따라와’는 이제는 아빠들을 위해 아이들이 여행을 계획하는 은혜 갚기 여행 리얼리티다. 신체도, 정신도 폭풍 성장한 윤후, 이준수, 추사랑, 이재시가 아빠들을 이끌며 여행하는 과정이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젠 날 따라와’ 제작진은 25일 아이들이 준비한 첫 번째 여행이 담긴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하와이 빅아일랜드의 아름다운 경관과 청정 자연에서 즐기는 어드벤처 액티비티만으로 아이들과 아빠들의 첫 번째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영상에는 윤후, 이준수, 이재시가 준비한 첫 번째 여행 하와이에서의 짜릿한 경험과 특별한 추억이 담긴다. 본격적인 여행에 앞서 윤민수와 이종혁은 “구체적인 계획이 있어야지”, “타임테이블 없어?”라며 아이들이 준비한 일정에 무한한 질문과 호기심을 쏟아내지만, 아이들은 “거두절미하고 따라오시죠”라고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자신들을 따라오라며 함구한다.

이런 가운데 액티비티 꽃 ‘샤크 케이지 투어’ 등 아이들이 준비한 박진감 넘치고 흥미진진한 여행의 서막이 공개된다. 이종혁은 “아빠 따라와”라고 외치며 화려한 덤블링으로 바다에 입수하는 아들 이준수를 향해 “나 쟤 아빠 아니야”라고 너스레를 떨며 몸을 사린다.
방송은 9월 9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