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릴리-해원-지니, 크리스마스 요정 느낌

입력 2022-11-15 15: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엔믹스 릴리-해원-지니, 크리스마스 요정 느낌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 멤버 릴리(LILY), 해원, 지니의 새 디지털 싱글 티저가 공개됐다.

NMIXX는 23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Funky Glitter Christmas'(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 발매를 앞두고 신곡 콘셉트를 유추할 수 있는 티저를 순차 공개 중이다. 앞선 멤버들에 이어 15일에는 릴리, 해원, 지니가 개별 콘셉트 이미지를 소개했다.

먼저 큰 눈망울을 자랑하는 릴리는 핑크빛 양 갈래 헤어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해원은 천진난만한 미소와 장난꾸러기 같은 포즈로 매력을 발산했으며 지니는 순정만화 속 비주얼을 선보였다.

새 싱글 'Funky Glitter Christmas'는 NMIXX의 데뷔 첫 'Intermixxion Single'(인터믹션 싱글)이자 겨울 시즌 송으로 올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군다. 'Intermixxion Single'은 연극이나 뮤지컬 등 공연 러닝타임 중간 쉬는 시간을 뜻하는 'Intermission'(인터미션)과 NMIXX의 'XX'를 더한 합성어로, 정규 앨범들 사이 NMIXX의 새롭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은 스페셜 앨범을 의미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